연혁

2020년
  1. AI·SW중심대학 지능형SW공학부 게임공학전공 명칭변경
  2. 게임공학과 “온라인 게임공학과” 졸업작품 전시회 개시
2017년
  1. 배재대학교 LINC+ 시작
2016년
  1. 배재대학교 IPP 시작
2015년
  1. 배재대학교 ICT 시작
2011년
  1. 게임공학과 "2011년 게임공학과 졸업작품전시회"전시
  2. 게임공학과 "2011년 학생작품전시회"전시
  3. 2011년 "국제 게임 전시회 G-Star" 견학
2010년
  1. 게임공학과 "2010년 게임공학과 졸업작품전시회"전시
  2. 게임공학과 "2010년 학생작품전시회"전시
  3. 2010년 "국제 게임 전시회 G-Star" 참여
2009년
  1. 대학IT전공역량강화(NEXT) 사업 유치
  2. 게임공학과 "2009 학생작품전시회"전시
2008년
  1. 대학IT전공역량강화(NEXT) 사업 유치
  2. 게임공학과 "2008 학생작품전시회"전시
  3. 일본 게임단지 견학
2007년
  1. 배재대학교배 “2007 전국게임대회” 개최
  2. 일본 게임단지 견학
  3. 중소기업청 산학협력실 연구센터 지정
2006년
  1. 게임공학과 “2006 학생작품전시회” 전시
  2. 배재대학교배 “2006 전국게임대회” 개최
  3. Macromidia(매크로미디어) 한국공인교육센터 지정
2005년
  1. IT교과과정 개편사업 제2차년도 수행(정보통신부 지원)
  2. 배재대학교배 “2005 전국게임대회”개최
  3. Macromidia(매크로미디어) 한국공인교육센터 지정
  4. 일본 게임단지 견학 연수
2004년
  1. 게임공학과 출범
  2. IT교과과정 개편사업 제1차년도 수행(정보통신부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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